한국대필작가협회 사무실입주 작가 모집합니다.
한국대필작가협회
공동사무실(지정좌석) 사용작가 모집 안내문
사업명: 협업사무공간 제공사업 (1차)
협회의 목적사업및 작가들의 업무공간(소속처제공) 해소를 위해서 다음과 같이 사무공간에 입주할 작가들을 모집합니다. 24시간 개인사무(집필)공간은 물론 팩스/책상/인터넷/ 기본집기등을 갖추어 작가에게 쾌적한 집필 공간 제공은 물론 협회 목적 사업 등에 대한 협업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.
작가는 외로운 직업입니다. 집에서 혼자 일하는 작가들의 고통과 애로 사항은 무척 큽니다. 작게 나마 해당 사업을 시작하여 기쁩니다. 많은 지원 부탁합니다.
다음과 같이 해당사업을 추진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다 음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장소
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내 협회가 임차
(지하철 8호선 장지역 가든파이브 테크노관 혹은 툴관 )
* 지원 인원에 따라 사무실 크기가 달라질 수 있음
2. 1차 모집인원
10명 이내
* 협회내 작가만 지원가능. 인원미달 혹은 초과 일경우 조기마감후 공지
3. 모집기간
7월13일~ 8월10일까지
인원 충족시 조기 종료 (협회 블로그에 공지함)
(모집인원초과시 사무실 입주자 개별공지)
4. 입주예정
모집공지 후 인원 충족후 1개월이내 (8월~9월 예상)
5. 월 사용비용 및 환경
월 사용비용 17만원 외 일체 비용 없음.
(보증금 및 관리비는 협회에서 지출예정 )
6. 협회 가든파이브 사무공간 - 지정좌석
24시간 냉난방, 쾌적한 환경
비밀번호키로 24시간 출입 사용가능(사무시설내 음주,식사, 숙식 불가)
신세계 운영 구내식당으로 퀄리티 높고 저렴한 4,000원 (중식, 석식)
교통/주차 편리 5시간 주차할인권 구입가능 ( 1만원-100장구입)
사업자인경우 사업장주소지로 사용불가( 택배,우편 수령가능하나 사업장주소지로 등록은 불가능)
파티션으로 구획된 사무용책상, 의자, 석수, 커피, 프린터 복합기 제공(공용)
건물내 은행/식당/우체국(택배)/커피/아웃렛/백화점 모든시설 완비
7. 기타사항
소속처 제공사업하는 협회고유 사업입니다.
입주작가는 연회비 면제
입주작가 중심으로 워크샵 및 사업진행
8 . 지원서류 및 방법 / 접수처
신분증 1매 사본 - 이메일접수
신청서작성 서류 - 온라인지원 https://goo.gl/forms/4eBtfnTfAx72db3c2
작가이력서 및 경력 (자유양식) - 이메일접수
접수처
ghostwriterkorea@gmail.com 로 접수
* 메일 접수제목을 [ 공동사무실 입주신청-이름]으로 하여 접수 요망
9 . 모집및 진행일정
2017년 7월 13일~ 8월 5일까지 1차 입주자 접수
8월 5일 개별공지 (조기 마감시 바로 공지)
8월 5일 이후 입주자 규모에 따라 규격 사무실 임대차 계약(협회)
입주자 확정자 송금 접수후 8월 중순~말경 사무실 입주
현지 부동산 임대차 현황에 따라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해당사업 문의처: 전화
한국대필작가협회 연락처 - 070- 4064- 8007 050- 6415 - 8007 (전국/세계 통화가능- 한국대필작가협회)
2017.7.13
한국대필작가협회
'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부모님 자서전대필 기업가회고록 대필 (0) | 2017.09.30 |
---|---|
한국대필작가협회 사이트/ 블로그 (0) | 2017.08.08 |
사무실이전에 대하여 (0) | 2016.08.20 |
2016~2017 한국대필작가협회 회비납부안내 (0) | 2016.07.29 |
한국대필작가협회 창립1주년 성과보고(2차 임시총회 및 결의안) (0) | 2016.07.06 |